제주 공항 근처 제주 3대 빵집 준클라시코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 좋아하는 바마밤꼬입니다! 

요즘 여행 가면 그 지역의 유명한 빵집은 꼭 가보는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곳은 제주 공항 근처에 있는 제주 3대 빵집으로 불리는 '준클라시코'입니다. 이곳은 빵순이라면 꼭 들러야 할 곳으로 빵지순례 코스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제주 3대 빵집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맛집

'준클라시코'는 제주 도민들 사이에서도 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에요. 블루리본서베이에 선정됐을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천연발효종을 넣어 만든 치아바타나 포카치아는 소화 흡수율을 높여서 먹고 난 후 속이 더부룩함 없이 좋답니다.

준클라시코-빵

블루리본서베이에 선정된 베이커리 맛집

이곳은 미슐랭 가이드 한국판이라고 불리는 블루리본서베이에 소개됐어요.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 품질 면에서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식빵과 치아바타가 인기 있는 메뉴

'준클라시코'는 가게 위치를 이전하면서 이름을 '르에스까르고'에서 '준클라시코'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이전 후나 전이나 여전히 유명해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빵을 사가고 심지어 동네 주민들 사이에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맛의 식빵과 치아바타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유인 것 같네요. 특히 글라시코식빵은 설탕량을 줄여서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의 발효식빵인데 시그니처 식빵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원래 초코식빵도 유명했는데 다 판매가 된 건지 이제 더 판매를 안 하시는 건지 보이지 않아서 서운했습니다. 아쉬운 데로 뺑오쇼쿌라 사 먹어 봤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준클라시코-빵

주로 달지 않은 빵을 판매하는데 그 외에 한 끼 식사용으로 손색없는 납작한 플랏을 판매하는데요. 새우플랏, 불고기플랏 등 담백하고 부드러운 빵 안에 도우가 들어가 있는 미니피자 같은 느낌입니다. 빵이 너무 쫄깃해서 그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다음에 오면 토마토플랏으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공항에서 가까워 여행 마지막날 동문시장과 함께 들리기 좋음

제주공항이랑 가까운 거리에 있다 보니 렌터카 반납 전에 잠깐 들러보기 좋습니다. 차 안에서 먹는다고 하면 먹기 좋게 컷팅을 해 수시거든요. 여기서 맛있는 빵 한가득 사서 차 타고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며 바다 구경하면 진짜 최고입니다.

단골손님 많은 식빵 맛집이자 건강 빵 판매 중

평소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속 더부룩해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해서인지 그런 게 전혀 없었어요. 맛있는 데다 건강 챙기기에도 좋아서 자주 찾게 될 거 같네요. 워낙 인기 있는 빵집이라 늦게 가면 원하는 빵 못 살 수도 있으니 전화 한번 하시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제주도 여행 중에 맛있고 건강한 빵을 먹고 싶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박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가게 정보*
주소 : 제주 제주시 월랑로4길 40
영업시간 : 13:0~20:00, 월요일 휴무
주차: 주차 불가, 포장만 가능

댓글